사랑하는 기생충 후기(24.1.16일 개봉)

클릭 후 더 보기클릭 후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4.01.16(화)에 개봉하는 사랑하는 기생충 후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영화는 결벽증 남자와 시선 공포증 여자가 사랑에 빠지는 내용의 일본 영화로 ‘미야키 스가루’ 라는 소설가의 작품을 원작으로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영화정보

사랑하는 기생충 영화

제목 : 사랑하는 기생충 Parasite in Love (원작 : 소설)

개봉일 : 2024년 01월 16일(화)

러닝타임 : 100분

국가 : 일본

장르 : 멜로 / 로맨스

등급 : 12세 관람가

감독 : 카키모토 켄사쿠

출연 : 하야시 켄토(코사카 켄고 역), 고마츠 나나(사나기 히지리 역), 이우라 아라타(이즈미 역), 이시바시 료(우리자네 유이치 역) 등

사랑하는 기생충 후기

남자 주인공 코사카 켄고는 결벽증이 심해 사람들과 어울리지 못한 사회 부 적응 자로 나옵니다.

여자 주인공인 사나기 히지리는 여고생으로 모르는 남자의 시선에 공포를 느끼는 시선 공포증으로 학교를 가지 않습니다.

코사카 켄고는 이우라 아라타에게 여주인공인 사나기 히지리와 친구가 되어 보살펴주면서 감시까지 하라는 의뢰를 받게 됩니다.

사회에 적응하지 못하는 공통점을 갖고 있는 두 사람은 처음에는 서로를 경계하지만 결국 서로에게 끌리게 되고 일본 로멘스 특유의 멜로를 보여줍니다.

각자의 아픔을 나누고 유대감을 키워가며 결국 자연스럽게 사랑에 빠지는 두 사람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기생충

제목에 기생충이 나오는데 특이하게 이 영화의 핵심 주제입니다.

이 기생충은 감정을 조작하고 행동하게 하는데, 기생충을 제거하지 않고 다른 기생충과 관계를 갖거나 스킨쉽을 하면 숙주를 자살하게 만드는 설정입니다.

기생충을 제거하지 않으면 죽을 운명인 사나기 히지리는 자신의 감정이 부정 당하는 것을 인정하지 못하고 기생충 제거를 거부하게 되는데 결국 어떤 선택을 할지 끝까지 지켜보는 것도 이 영화의 관전 포인트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영화의 소재가 참신해서 끝까지 봤는데 하나하나 따져보면 100분이라는 러닝타임에 다 풀어내기에 아쉬움이 느껴지는 영화였습니다.

 

이 게시물이 얼마나 유용했습니까?

평점을 매겨주세요.

평균 평점 5 / 5. 투표수 : 15

지금까지 투표한 사람이 없습니다. 가장 먼저 게시물을 평가해 보세요.

Leave a Comment

error: 우클릭 할 수 없습니다.